Comment Detail / 저장된 공론장의 말
@SPHARRY89
We Opened a Golem Heart Store in Minecraft.. · US / all
댓글 원문
“carry bhai mein aap ko ek suggestion du video bananeka apki video bohot achchi hai but mein kit ne saal se woh video ka intezar karra hu but aap woh video dalen hi nhi toh socha ki aap ko batau plz aap or doorbin ki or aap ki ek alag alag cricket team rahen gi pehle poor team fir bohot badi team jisme dash bhai or rahul bhai or bhi apke friend ko team lelo or fir jabh rich team ban jaye gi toh doorbin bhai or aap dono milke alag alag team se match khel na us team meenu didi bhi rahenge maza bohot ayega plz banao na aisi video”
선정 이유
저장 스냅샷 40위 Commentor의 발화로, 좋아요 6개와 답글 0개를 받았습니다. popular 수집 흐름에서 발견됐으며 1개의 반복 활동 신호가 확인됩니다.
반응 해석
저장 시점의 반응은 제한적이므로 텍스트의 의미와 영향력을 단정하지 않습니다.
번역
번역 결과는 저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버튼을 누를 때만 현재 언어 번역을 요청합니다.
Commentor
@SPHARRY89댓글: 1 · 출현 영상: 1
출처 영상
We Opened a Golem Heart Store in Minecraft..Carry Depie
YouTube에서 원문 보기관련 댓글
- dosto 5M kab karaoge..@CarryDepie · 좋아요 448
- Bahi apki har video main maza ata hain 😅@Gamerfreak17 · 좋아요 21
- hi carry bhai hru i hope ur fine and good im from pakistan and keep ur content and ignor haters one day u b...@engrasbb · 좋아요 12
- Carry depai bhai tum konsa mod istamal karte ho reply me pls please 🙏🥺😢@Its_Wing · 좋아요 5
- My first comment plz reply me@AnjumAnjumFirdous · 좋아요 2
수집 범위
US / all · 2026-09-02 03:14:51
이 해석은 저장된 최신 스냅샷에 포함된 공개 댓글과 반응 수치만 사용합니다. 인격 진단이나 댓글러 전체 활동에 대한 평가가 아닙니다.
선정 및 집계 기준 보기